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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볼거리

    애나 보든과 라이언 플렉이 감독한 '캡틴 마블'은 최초의 여성 주도 슈퍼히어로 영화로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냅니다. 2019년에 개봉한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의 이 오리지널 스토리는 단순히 무질서한 MCU에 추가된 것이 아니라 장르의 경계에 도전하고 확장하는 독특한 서사입니다. 비평가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영화는 전통적인 슈퍼히어로의 기원 이야기를 흥미롭게 전복시킵니다. 약함에서 힘으로 가는 직선적인 진행 대신, 캐럴의 여정은 자기 발견과 자신의 정체성을 되찾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회상과 단편적인 기억들이 산재해 있는 이 비선형적인 스토리텔링은 그녀의 캐릭터에 복잡성을 더해주고 관객들이 그녀의 과거를 조각내는데 참여하게 합니다. 캐럴 댄버스/캡틴 마블에 대한 브리 라슨의 묘사는 강렬하면서도 미묘합니다. 그녀는 자신감에 취약함이 뒤섞인 자신감을 불어넣어 초인적인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캐릭터를 친근하게 만듭니다. 라슨의 연기는 단순히 힘을 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댄버스를 전형적인 슈퍼히어로 이상으로 만드는 다양한 감정으로 칭찬받을 만합니다. 1990년대의 이 영화의 배경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여행이자 영리한 이야기 장치의 역할을 합니다. 그 시대의 대중문화에 대한 언급과 기술 (혹은 기술의 부재)는 이야기에 유머와 독특한 미학을 더합니다. 이 환경은 닉 퓨리 (사무엘 L. 잭슨)와 콜슨 (클락 그레그)과 같은 젊은 버전의 캐릭터들이 인상적인 디에이징 기술을 통해 생동감을 불어넣으면서 MCU의 친숙한 요소들을 새롭게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주제적으로 '캡틴 마블'은 힘을 실어주고, 젠더 규범에 도전하며, 조작과 통제에서 벗어난다는 아이디어를 파헤칩니다. 줄거리의 중심인 크리-스크룰 갈등은 전쟁에 대한 비판과 '타자'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며, 처음에는 악당으로 제시되었지만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이러한 인식이 영리하게 전복됩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속도 조절 문제와 특정 부캐릭터의 깊이 부족을 겪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컴퓨터 그래픽과 액션 시퀀스에 대한 의존은 때때로 이야기의 캐릭터 주도적인 측면을 무색하게 합니다.

    인물분석

    '캡틴 마블'(2019)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여러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소개하며 각각 이야기의 깊이와 풍미를 더합니다. 이 영화에서 유일하게 등장하는 주목할 만한 캐릭터는 탈로스, 욘-로그, 마리아 램보입니다.

    1. 탈로스: "캡틴 마블"에서 벤 멘델손에 의해 연기된 탈로스는 처음에 주요 적대자로 등장합니다. 그는 크리족과 장기간 전쟁을 벌이며 형태를 바꾸는 외계 종족의 일부인 스크룰 지휘관입니다. 탈로스의 캐릭터 아크는 관객의 기대를 뒤집기 때문에 영화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위협적인 악당으로 묘사되었지만 그의 진정한 동기를 점차 드러냅니다. 탈로스는 따뜻한 공격을 하는 외계인일 뿐만 아니라 가족과 재회하고 사람들을 보호하기를 원하는 필사적인 아버지와 남편입니다. 이 폭로는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전형적인 악당 묘사에 도전하며 그의 캐릭터에 복잡성과 공감을 더해줍니다.
    2. 주드 로가 연기하는 욘-로그는 캐럴 댄버스의 멘토이자 크리 군부대인 스타포스의 지휘관입니다. 그의 성격은 캐럴의 자아 발견 여정에서 중추적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욘-로그는 캐럴을 지지하고 안내하는 인물처럼 보이지만,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그의 실제 성격과 의도가 드러납니다. 그는 캐럴의 잃어버린 기억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고 그녀의 권력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면서 조종적입니다. 욘-로그는 캐럴의 능력을 제한하고 정의하려는 가부장적인 인물을 나타냅니다. 그의 성격은 캐럴이 그녀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장애물과 조종의 구현체 역할을 합니다.
    3. 라샤나 린치가 연기한 마리아 람보는 캡틴 마블의 이야기에서 단순한 부차적인 캐릭터 이상입니다. 그녀는 캐럴 댄버스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 파일럿입니다. 마리아의 캐릭터는 영화에 감정적인 깊이를 가져오며 인간관계에 우주적인 모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녀는 캐럴의 인간성과 지구에서의 전생과의 연결을 나타냅니다. 모니카 램보의 미혼모로서, 마리아는 또한 힘과 회복력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주인공의 감정적인 여정에 필수적임으로써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부차적인 캐릭터의 고정관념에 도전합니다. 마리아와 캐럴 사이의 역동성은 우정, 충성, 그리고 인간관계에서 발견되는 힘의 주제들을 강조하면서 이야기에 진심 어린 그리고 공감할 수 있는 측면을 제공합니다.
    4. 총평

      애나 보든과 라이언 플렉 감독이 연출한 '캡틴 마블'은 솔로 여성 슈퍼히어로를 중심으로 한 첫 영화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중요한 순간을 맞이합니다. 2019년 영화는 브리 라슨이 매력적인 근성과 카리스마로 연기한 캐럴 댄버스/캡틴 마블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우주적 모험과 자아 발견의 여정이 얽혀있는 서사를 파헤칩니다. 비평가들의 관점에서 보면, "캡틴 마블"은 전통적인 원작 이야기 틀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벗어납니다. 이 영화는 흥미와 복잡성을 더하는 비선형적인 서사를 사용합니다. 권력을 얻는다는 단순한 이야기 대신, 캐럴이 그녀의 정체성과 과거를 되찾는 것에 대한 신선한 해석인 그녀의 캐릭터 호에 깊이를 더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댄버스에 대한 라슨의 묘사는 주목할 만한데, 그녀는 금욕적인 힘과 연약함의 혼합으로 역할을 구현하고, 그녀의 캐릭터의 기억상실과 발견을 뉘앙스로 탐색합니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시대 설정을 배경뿐만 아니라 중요한 서사 요소로 영리하게 활용하면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이 시대 선택은 유머와 맥락을 추가하는 문화적 언급으로 가득 찬 디지털 이전 시대에 대한 유희적인 탐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콜슨(클락 그레그)과 같은 익숙한 캐릭터를 더 젊은 감각으로 묘사할 수 있게 하여 그들의 배경 이야기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합니다. 주제적으로, "캡틴 마블"은 여성의 힘과 회복력에 대한 탐구로 두드러집니다. 영화는 성 규범에 도전하고, 그녀의 힘을 찾기 위해 조종과 가스라이팅을 극복하는 강력하고 독립적인 여주인공을 묘사합니다. 마리아 람보 (라샤나 린치)와 같은 등장인물들과 스크룰, 특히 탈로스 (벤 멘델손)와 같은 미묘한 묘사는 이야기에 공감과 복잡성을 층층이 더합니다. 그러나, 이 영화에 비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걸음걸이가 고르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때때로 CGI에 의존하는 것은 캐릭터가 주도하는 장면을 무색하게 합니다. 게다가, 이 영화는 독립적인 이야기와 넓은 MCU에서의 역할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고심하며, 때때로 후자에 의해 제약을 받습니다.
      이러한 점에도 불구하고, "캡틴 마블"은 그녀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견하기 위해 제약에서 벗어나는 강력한 여성 영웅의 묘사에 성공합니다. 액션 시퀀스는 시각적으로 인상적이며, 종종 캐럴과 퓨리의 상호작용에서 파생되는 이 영화의 유머는 다른 방식으로 강렬한 여정에 가벼움을 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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