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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7)은 마블의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 중 하나로 성공적인 귀환을 기념하며, 젊은 생동감과 슈퍼히어로의 스펙터클을 엮었습니다. 존 와츠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고등학교 드라마와 슈퍼히어로 모험의 스릴을 기발하게 혼합시켜, 전작들로부터 신선한 이탈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피터 파커/스파이더맨에 대한 톰 홀랜드의 묘사는 새로운 힘과 책임감으로 고심하는 10대의 본질을 훌륭하게 포착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홀랜드의 파커는 이 상징적인 캐릭터에 대한 신선하고 근거 있는 해석을 제공하면서, 몹시 어색하지만 대단히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연기는 청중들, 특히 어린 시청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며, 그들은 그의 투쟁과 승리에서 그들 자신을 봅니다. 마이클 키튼의 거친 현실주의와 함께 연기된 이 영화의 적대자 애드리안 투메스/벌쳐는 이야기에 설득력 있는 레이어를 더합니다. 키튼의 벌쳐는 단순한 악당이 아니라 동정심이 많은 인물로, 그 동기는 대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불만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복잡성은 캐릭터를 단순한 적대자에서 슈퍼히어로와 그들의 전투로 가득 찬 세상의 결과를 반영하는 거울로 높입니다. 시각적으로, "Homecoming"은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장관입니다. 액션 시퀀스는 디테일을 위해 예리한 눈으로 안무되며, 스파이더맨의 곡예와 환경을 매끄럽게 통합시킵니다. 퀸즈(Queens) 환경은 영화를 장르의 전형적인 웅장하고 환상적인 장소와 거리를 두면서 더 근거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배경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그 영화가 더 넓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통합되는 것은 정교하게 다루어집니다. 그것은 신과 괴물들이 뉴노멀인 세계에서 피터의 여정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대신, 과도한 언급으로 그 이야기를 압도하는 것을 피합니다. 유머와 마음으로 점철된 이 각본은 피터 파커의 이중적인 삶의 균형을 맞추는 데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고등학교 장면은 청소년기의 진정한 불안과 기쁨의 순간들로 가득 차 있고, 이 영화를 슈퍼히어로 영화만큼의 성인기 이야기로 만듭니다.
캐릭터분석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7)은 스토리라인에 독특한 여러 캐릭터를 소개하며 신선한 얼굴과 흥미로운 개성으로 스파이더맨 세계를 풍부하게 합니다. 세 명의 그런 캐릭터는 리즈, 네드 리즈 그리고 아론 데이비스이며, 각각 이야기에 독특한 풍미를 가져다줍니다.
- 리즈: 로라 해리어가 연기한 리즈는 피터 파커의 고등학교 시절 짝사랑 상대이자 10대 시절의 중요한 원동력 역할을 합니다. 슈퍼히어로의 애정 상대에 대한 전형적인 묘사와 달리, 리즈는 단순한 곤경에 처한 여자나 표면적인 인물 이상입니다. 그녀는 학업 10종 경기 팀의 리더로서, 그녀의 지성과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리즈의 캐릭터는 피터의 삶에 평범함과 접지력을 가져오며, 그가 종종 슈퍼히어로의 의무와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일상적인 고등학교 경험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또한 줄거리에 깊이를 더하는데, 특히 그녀가 영화의 적대자인 애드리안 투메스의 딸로 밝혀지는 반전에서 더욱 그러합니다. 이 폭로는 피터의 개인적인 관계에 복잡성을 더해주며, 그의 슈퍼히어로와 민간인의 삶을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얽히게 합니다.
- 네드 리즈: 제이콥 바탈론이 연기한 네드 리즈는 피터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영화에서 거의 틀림없이 가장 관련이 있는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홈커밍"에서 네드의 역할은 그가 스파이더맨에 대한 그의 도움을 장면 뒤에서 묘사하기 위해 신나게 사용하는 고전적인 "의자에 앉은 남자"로서 중추적입니다. 그는 영화의 만화적인 안도감의 상당 부분을 제공하지만 피터를 위한 기초 요소의 역할도 합니다. 네드의 캐릭터는 마블 우주에 대한 관객들의 경외심과 흥분을 나타내며 슈퍼히어로에 매료된 열정적이고 괴짜 친구를 형상화합니다. 피터의 비밀스러운 정체에 대한 그의 발견은 10대 친구들의 우여곡절을 반영하며 유머러스하고 진심 어린 순간들로 이어집니다. 네드의 캐릭터는 그의 분신의 고난도 액션에서 벗어나 피터 파커의 인간적인 면을 보여주는데 필수적입니다.
- 아론 데이비스: 도널드 글로버(Donald Glover)가 연기한 아론 데이비스(Aaron Davis)는 퀸즈(Queens)의 소규모 범죄자입니다. 그의 캐릭터는 이야기에 사소한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스파이더맨 세계에 흥미로운 층을 추가합니다. 아론 데이비스는 만화에서 스파이더맨의 또 다른 반복이 되는 마일즈 모랄레스(Miles Morales)의 삼촌으로 밝혀졌습니다. 영화 동안 피터와의 짧은 상호작용은 더 넓은 스파이더맨 이야기에 미묘한 고개를 끄덕이며 프랜차이즈의 잠재적인 미래를 암시합니다. 아론의 캐릭터는 또한 슈퍼히어로가 가득한 세계에서 사는 일상적인 사람들을 나타내며 평범한 삶과 비범함이 교차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그의 이웃에서 판매되는 무기에 대한 그의 걱정은 안녕하세요
총평
존 와츠 감독의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7)은 청소년기의 매력과 슈퍼히어로의 스펙터클의 유쾌한 조화로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이 반복은 단순히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아니라 스파이더맨을 지속적인 캐릭터로 만드는 것, 즉 일상의 십 대 삶과 슈퍼히어로의 책임감의 무게의 균형의 중심으로 곧장 이동합니다. 톰 홀랜드(Tom Holland)가 연기한 피터 파커(Peter Parker)는 젊은 열망과 간절함의 전염성 있는 혼합으로 등장인물에게 영감을 주는 눈에 띄는 인물입니다. 홀랜드는 특별한 세계로 밀고 들어가는 고등학생의 정신을 구현하여 그 역할에 신선한 취약성과 관련성을 가져옵니다. 어색한 십 대이자 초기 슈퍼히어로로서의 그의 연기는 홀랜드가 칭찬할 만한 기술로 실행하는 균형 잡힌 행동입니다. 마이클 키튼(Michael Keaton)에 의해 묘사된 이 영화의 적대자 벌처(Vulture)는 전통적인 악역 원형에서 주목할 만한 차이입니다. 키튼은 캐릭터에 근거 있고 다소 동정적인 우위를 가져오며, 그를 슈퍼히어로 갈등으로 휘청거리는 세계의 부산물로 묘사합니다. 악역에 대한 이 미묘한 접근 방식은 갈등을 단순한 선과 악의 싸움 이상으로 만들면서, 이야기에 복잡성의 층을 더합니다. 시각적으로, "귀향"은 잔치입니다. 액션 시퀀스는 화려하기는 하지만, 영화의 기반이 더 되는 순간들을 무색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퀸즈의 배경은 슈퍼히어로 세계와 일상의 현실을 연결하는 삶의 단면을 제공하는 신선한 변화입니다. 이 지역적이고 이웃적인 초점은 친근한 이웃 영웅으로서 스파이더맨의 뿌리에 대한 감사의 표시입니다. 작가 팀에 의해 쓰인 그 시나리오는 날카롭고 재치 있습니다. 그것은 피터의 고등학교 생활과 그의 슈퍼히어로 익살스러움을 성공적으로 엮었고, 성인식 주제와 공감되는 매끄러운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유머는 결코 강요를 받거나 어울리지 않는 유기적이고, 이것은 영화의 등장인물과 관객에 대한 영화의 이해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게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영화가 통합되는 것은 능숙하게 다루어집니다. 그것은 그것을 압도하지 않고 줄거리를 풍부하게 하며, 실물보다 더 큰 인물들로 가득 찬 세계를 항해하는 피터의 여정에 깊이를 더해줍니다. 결론적으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승리입니다